본문 바로가기

Backpack Travel/Life style

첫번째 주말 무작정 걷기 2

토욜날 그렇게 걸었으면서 또 걷는다..ㅎㅎ

오늘은 슬리에마까지 걸어가보기로 했음

단 어제보다 덥기도 하고 낼 학원도 가야되고

그래서 적당히 걷기로 했는데 이게 또 잘 안됨;;


언제나 세인트 조지스 베이에서 스타트를 끊었음

요 옆에가 EF 비치 클럽인데 학교 전용 클럽이라능 ㄷㄷㄷ

학생증 없으면 출입이 안된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세일링하러온사람들이 많다 ㅋ

바람두 불고 덥지도 않고...

학원 칭구중 한명(칭구라고 하긴 좀 그렇고 ㅎㅎ)이 보트가 하나 있다던데

돈도 많어 후덜덜







여긴 세인트 쥴리앙스 베이 인데 배들이 많다

칼라풀한 배들이 쫘악~










저기 보이는게 센트럴 처치 라는데

이름을 모르겠음.. ;;












시퍼런 바닷가~


후덜덜 말로 표현하기 어려웠음










혼자서도 잘찍어요 ㅎㅎ


씨스크~ 이거 디게 맛있다!!! ㅋㅋㅋㅋㅋ














다음날 학교도 가야되고 덥기도하고 해서 일찍 드갔다 ㅎㅎ

어우 수업시작  5분전이라능 후다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