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ckpack Travel/Life style

Festa-Frawli(Strawberry-Fest)


Dingli Cliffs를 다녀온후 집에서 인터넷을 켰는데

쪽지 하나가 날라왔다

Mgarr에서 딸기축제하는데 가지 않겠냐고...

밤새 고민하다 낼 아침 일찍 일어나면 가고 늦게 일어나면 안가야겠다 싶었는데


일찍자서 일찍일어났다..;;


Mgarr는 몰타섬 북쪽에 위치한 아~~주 작은 도시로 딸기가 유명하다고 한다


이전에 갔던 골든베이와 인접지역이고 버스도 같은노선을 타면 됨(47번)



왼쪽에 보이는 성당 앞에서 축제를 한다



역시나 발레타에서 버스를타고가는데 레이디즈들과 버스정류장에서 만나기로 했다


이 버스를 탈껀 아니고 ㅋㅋ 저 버스들 조만간 없어진다고 하니..

미리미리 찍어두는게 좋을듯..

어찌어찌 레이디즈들과 만나서 버스를타고 Mgarr로 향했다

원래 30분에 한대씩 있는데

행사한다고 10분에 한대씩 보네더라

고맙지머..ㅋ





단체샷~


좁아터진 성당 앞터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호스트 페밀리 아줌마도 가고싶어했다;;

몰타사람들 죄다 몰려온듯...



사진이 잘 안나왔는데;; 빨간색 글씨는 딸기고

흰색은 국화꽃이다 ㅎㅎㅎㅎㅎㅎㅎ

장례식때나 쓰는 국화꽃을 축제에 쓰다니 ㅎㅎㅎ

좌,우로 상점들인데

왼쪽은 딸기잼, 딸기 비누, 기념품 등을 팔고

오른쪽은 먹을거리를 판다

바로 돈을주고 사는게 아니고

티켓을 구입한 후 교환하는 방식이다

사람도 많은데 복잡스러웠음 ㅡㅡ;


저거 한병에 3유로가 넘던거같은데 ㅡㅡ



딸기 비누


기념품~


성당앞에 놓인 딸기 바구니

국화꽃으로 장식했다 ㅎㅎㅎ

저 끝에 보이는 무대(?)에는 민속춤도 보여주고 노래도 부르더라



딸기, 딸기, 딸기~~~~

딸기케익, 딸기컵케익, 딸기파이, 딸기 딸기 딸기~~ ㅎㅎㅎㅎ


왼쪽에 한개는 내꺼 오른쪽 두개는 레이디즈꺼~


맛있게 잡수셨다 ㅎㅎ

사주셔서 감솨해요~ ㅋ

1시에 버스정류장에서 만나기로 했는데

아직 12시도 안된터라

호스트 페밀리 아줌마가 추천해준 Gneja bay에 가보기로 했다

근데 이미 가본곳같은데;;;

일단 계속 걸었다...

걷다가 걷다가...


엄청 긴 내리막 발견


그냥 돌아가기로했음 ㅎㅎㅎ




아쉬움을 뒤로하고 한컷~


다시 축제현장으로 돌아와서

다들 손에 아이스크림 하니씩 들구다니길래

우리도 하나 사먹었다

엄청난 경쟁을 뚫고 사왔음 ㅎㅎ



딸기 아이스크림에 딸기를 담아서 준다... 2유로;;

그래도 맛있게 먹고 왔어요~~~ 라고 하긴 그렇고...

돌아가는 버스편이 없어서

골든베이로 가는 버스를 1시간 20분 기다려서 탔는데

탄지 5분도 안되서 반대편 버스가 사이드미러를 쳐서 잠깐 섰는데

또 마침 버스가퍼져서 기사들끼리 싸우고 ㅎㅎㅎ

결국 또 30분을 기다려서 골든베이에 갔다가

가서 652번으로 갈아타고 집에왔음 ㅎㅎㅎㅎㅎㅎ

그래도 잼있는 경험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