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ckpack Travel/Krakow

Malta to Krakow

몇달간의 영어공부에 조금 지친걸까..

어찌어찌 하다보니 폴란드에 가게됬는데

학원 스탭이 휴가라고 그래서 부랴부랴 여행을 준비하긴 했는데

알고보니 특정 학생들만 가능한거였음...

이게 차라리 낫다 싶다

이후로는 비행기가 엄청 비싸지거덩....ㅋㅋ




이동내에서 저가항공으로 유명한 라이언에어다 ㅋㅋ

양쪽으로 3줄씩 앉을수 있음.. 의자 재끼는것 없음, 음료수 서비스 없음, 담요 이딴거 당연 없음 ㅋㅋㅋ


뱅기 안에서...

노랗다~


폴란드 입성~ 은 아니고 상공~


거의 다왔음 ㅋㅋ

몰타랑 완전 다른게 푸른 초원에 색깔있는 지붕이 있는 집들...

네덜란드 같지만 물은 없음..ㅋ

아침 9시 30분에 도착~ 근데 시내로 가는법을 모르겠음..;;;

인포메이션에 물어보니 디게 퉁명스럽게.. 마치 ARS 녹음기를 듣듯이 대답을 해준다 -0-

공항 앞에서 공항 셔틀을 타면(무료임) Balice 역으로 댈따주는데 여기서 기차로 갈아타면 크라코브 중앙역으로 갈수 있다(요금 10 즈워티=2.5유로 쯤?)


발리체 기차역에서..ㅋ 저 뒤에 보이는 버스가 셔틀인데 무료임!


크라코브 발리체 공항..ㅋ






중앙역엔 백화점이 붙어있는데 나름 크다!

여기에 까르푸가 있는데 나름 저렴하고 크다능...

하이네켄 650미리짜리 한병에 대략 1유로 10센트쯤 하니까(1700원!!!) 처....천국 ㅠㅠ


중앙역 광장


광장에서 민박집 가는길


저 호텔을 예약했었는데 안갔음 ㅋㅋㅋ 그 이유는 나중에 설명 ㅋㅋㅋㅋ

여튼 몰타에서 크라코브로 안전하게 입성!! 다음 목적지는 자코파네!!